힐링캠프에 영화배우 김인권이 나온다는 예고편을 보고 설경구 편의 힐링캠프에 실망한 후 다시 힐링캠프를 보게 되었다. 영화배우 김인권은 개성있는 얼굴표정과 연기력이 매력있는 배우로 주연급 배우는 아니었지만 예전부터 좋아하는 영화배우 중 한명이었다. 힐링캠프에서 이경규 씨가 지속적으로 "김인권"에 대해 언급하길래 나올 것 같았는데 개봉준비 중인 영화 "전국노래자랑" 홍보차 섭외가 성사된 것 같았다.

어렸을 때 상당히 부유한 집에서 태어났지만 불과 6세 때부터 부모와 떨어지고 고등학교 때 어머니를 잃게 되는 이야기, 그 이후 여러가지 어려움을 겪은 이야기는 굴곡있는 녹녹치 못한 삶에 대한 이야기였다. 하지만 김인권은 똑똑했고 어머니를 생각하며 전교 1등도 해보고 고등학교 때는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학생회장까지 되는데 성공한 이야기는 영화배우 김인권에 대해 더 관심을 가지게 되었다.

그 후 수많은 아르바이트와 어렵게 어렵게 학교생활을 7년에 걸친 그의 생활은 여전히 힘들고 고단한 삶이 었던 것 같다. 

여전히 대박 스타는 아니지만 그는 예전에 그랬던것처럼 여전히 정직하게 노력하고 있다. 

귀엽고 사랑스러운 딸 셋과 친구에서 연인으로 그리고 부부로 힘든 시간을 묵묵히 함께 해온 영화배우 김인권의 아내 이야기로 눈물을 흘리는 그의 모습 속에 얼마나 가족을 사랑하는지 감사하는지를 느낄 수 있었다. 

영화배우이고 연예인이지만 일반인들의 삶과 그렇게 다를 것이 엇구나 하는 생각과 더불어 힘들지만 굳세게 마음을 먹고 열심히 살아가는 영화배우 김인권의 모습을 보며 마음에서 응원하고 싶은 마음이 들었고 이번 "전국노래자랑"이라는 영화가 정말 잘되길 바라는 마음이 들었다. 여전히 힘들게 어렵지만 열심히 살아가는 모습을 보며 나와 지금 이시대 평범한 한국인을 모습을 투영하고 봐서 그런지 동떨어진 딴세상의 연예인 이야기 같지 않았다.

그래서 더욱 주연으로 출연하는 "전국노래자랑"을 응원하는 것이다.


전국노래자랑 화이팅, 김인권 화이팅!!!